첫 번째, 춤도 노래를 잘 못해도 상관없다. 열심히 하는 모습이 중요하다. 이 같이 열심히 동참하는 모습 속에서 상대는 당신에게 매력을 느끼기 때문이다. 따라서 잘 하려 하기보다 열심히 하려는 모습을 보여 주도록 하자.
두 번째, 너무 맘에 드는 사람에게 직접적으로 다가가지 말자. 선배들과의 술자리에서 상대방 눈에 띄는 거리에 앉아 있어도, 너무 밀착한 거리에서 앉아 있지는 말자. 그리고 상대방 옆 사람을 더 챙겨주면서 상대의 환심을 사도록 하자. 단 이때 선배들이 주는 술을 덥석덥석 받아먹고 술에 취한 모습을 보여줘서는 안 된다.
세 번째, 어쨌거나 여자는 신비주의가 생명이다. 섣불리 환상을 깰 필요는 없다. 편하게 입는 옷이라도 예쁜 옷으로 신경써서 준비해 가도록 하자. 그리고 적당한 내숭은 필수다. 간혹 여자 선배들이 질투하기도 하겠지만 그런 질투 따위에 연연하지 말고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도록 하자.
네 번째, 모든 남학우들에게 다 친절한 모습과 상냥한 모습을 보여줘서는 안 된다. 오해하기 때문이다. 오해의 이미지가 커지면 남자들의 적이 될 가망성이 크다. 적당히 웃어라.
다섯 번째, 마지막으로 자신의 감정을 엠티에서 표현해서는 안 된다. 감정은 엠티가 끝난 다음 좀 더 지켜보고 표현하도록 하자.
먼저 가장 중요한 것은 상대방이다. 섣불리 상대방의 부분적인 모습에 흔들려 감정을 표현해서는 안 된다. 의무적으로라도 볼 수밖에 없는 관계이기 때문에 학기 내내 불편함을 감출 수 없기 때문이다. 따라서 캠퍼스 커플을 시작하기 전에 상대를 좀 더 파악한 후에 접근을 시도하자.
캠퍼스 커플 저도 가능할까요 |
저는 11학번 여학생입니다. 아직까지도 대학생이라는 것이 믿기지가 않을 정도로 떨리고 설레입니다. 곧 학과 엠티가 다가오는데 춤도 잘 못추고, 노래도 잘 부르지도 못합니다. 저의 존재도 알리고 저의 로망인 캠퍼스 커플이 되려면 엠티에서 뭐라도 보여줘야 할 텐데 용기가 생기지 않습니다. 저는 엠티를 계기로 캠퍼스 커플이 될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하면 제 매력을 발산할 수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