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 우리학교 ‘제58주년 개교기념식’이 아담스채플에서 열렸다. 이날 개교기념식에는 귀빈 및 전 교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하영석(국제통상학·교수) 사무처장의 사회를 시작으로 정순모 이사장의 계명금장수여, 신일희 총장의 교직원포상 및 기념사로 진행됐다.
이날 기념사에서 신일희 총장은 “우리학교는 이제 2년 후면 60주년으로 회갑을 맞이한다. 우리 선생님들이 사회적, 정서적, 교육적으로 해결해야 할 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우리학교가 곧 60주년이 되는 만큼 사명을 띠고 열심히 해주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이번 기념식에서 김정환(도시계획학·명예교수) 교수, 전 학교법인 사무국장 신인용 씨가 계명금장을, 한충희(사학·교수) 교수, 곽성우(전자공학·부교수) 교수, 권택규(의학·교수) 교수, 김완준(성악·교수) 교수가 비사상을, 공과대학 배병호 행정실장, 조이섭 교육선진화사업팀장 등 11명이 공로상을 수상했다.
이어 권업(경영학·교수) 교수가 봉사상을, 오동근(문헌정보학·교수) 교수, 이동희(윤리학·교수) 교수 등 총 42명이 업적우수상을, 학사운영팀 김진균 씨, 학생상담부 행정팀 홍희숙 씨 등 26명이 모범상을, 대명관리팀 문상원 씨가 총장특별상을, 우수부서 포상(P.O.D)에는 정책기획팀, 취업지원처 등 4개 부서, 계명출판문화상 2명, 교육과학기술부장관상 3명이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