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 스포츠산업 육성사업단이 지난 8월 16일 ‘스포츠산업 창업보육지원공간’을 대구무역회관에 개소했다.스포츠산업 육성사업단은 창업교육 우수발표자 및 스포츠 ICT 융복합 분야의 우수한 사업아이템을 보유한 기업 등 총 10개의 창업기업을 선발해 해당 공간의 입주기업으로 선정했다. 입주기업으로 선정된 창업기업들은 스포츠산업 육성사업단으로부터 2017년 2월까지 성공적인 시장진출을 위한 각종 지원을 받게 된다.
지난 7월 25일, 우리학교 동산병원이 보건복지부가 지정한 ‘소아전문응급센터’에 대구·경북에서 유일하게 선정되었다. 이에 따라 동산병원은 기존의 소아응급실을 개축하고 의료장비 및 인력을 확충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음압격리병상 등 중증환자들이 신속하게 입원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다.한편, 동산병원은 시설공사와 장비 및 인력 확충을 마친 소아전문응급센터를 2017년 7월에 개소할 계획이다.
취업지원팀이 주최한 ‘외국인투자기업 취업 준비를 위한 잡콘서트’가 지난 5월 26일 영암관 들메실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오인숙((주)SGS코리아·인사팀) 차장과 김태엽((주)존슨콘트롤즈델코배터리·인사팀) 부장이 강연을 맡아, 학생들에게 각 기업의 정보 및 취업전략을 제공했다.김태엽 부장은 “취업역량을 기르기 위해서는 영어점수나 해외연수 뿐만 아니라 실질적인 영어 의사소통능력을 함양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조언했다.
지난 17일, 우리학교 국제행정팀이 주관하고 주한 호주대사관이 주최한 ‘호주 교육 및 호주정부 장학금 설명회’가 영암관 들메실에서 열렸다. 이번 설명회는 호주 유학에 관심 있는 학생들에게 유학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행사에서는 주한 호주대사관 교육담당관 2명이 설명회를 진행했으며, 참석한 학생들에게 호주의 교육제도, 호주정부 장학금 수여방법 등 호주 유학에 대한 각종 정보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