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1대 총학생회가 주관하는 2014 비사 대동제가 ‘Turn up! 털ㄴ업!’이라는 주제로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성서캠 일대에서 개최됐다.
이번 축제에는 ‘계명, 한국을 알려라’, ‘오케스트라 공연’, ‘CLUB PARTY FROG’, ‘RED BULL’, ‘나는 전설이다’, ‘비사 댄스제 결승전’, ‘초청가수 공연-하하&스컬’, ‘Miss Keimyung 선발대회’, ‘비사 가요제 결승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축제 상시행사로는 ‘청·정·절·융 캠페인’, ‘학교폭력근절 갬페인 및 다단계 피해 예방 캠페인’, ‘기부로또’, ‘헌혈릴레이’, ‘금연캠페인’, ‘국외봉사 사진전’, ‘미술사진전’ 등이 진행됐다.
23일 열린 개회식에서 이한영(신소재공학·교수) 학생복지취업처장은 “다양한 축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학생들이 즐기길 바란다”고 격려사를 전했다. 이번 축제를 주최한 권진용(경제금융학·4) 총학생회장은 “이번 축제로 그동안 받았던 취업과 학업 스트레스를 내려놓고 새로운 도약을 위해 준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동제 참여한 예지원(인문자율전공학·1) 씨는 “대학에서 처음 맞는 축제였는데, 여러 사람들의 끼와 열정을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