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 산업디자인과가 지난 4월 1일부터 3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2026 대구국제안경전(DIOPS)’에 참가해 안경디자인 작품 25점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는 ‘아이웨어디자인’ 전공 수업 결과물을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생성형 AI를 활용해 형태를 구체화해 제작됐다.
이번에 전시된 작품 25점 중 4점은 ‘2025 K-Eyewear 디자인어워드’ 수상작이다. 대표적으로 박지혁(산업디자인·19학번) 씨의 ‘CLIP’은 안경 프레임에 클립 형상을 적용해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을 받았다. 박지혁 씨는 “아이디어를 실제 결과물로 발전시키는 과정에서 많은 것을 배웠다.”고 소감을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