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10일 귀뚜라미문화재단이 우리학교 언론영상학과에 발전기금 5천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열린 ‘2026년도 귀뚜라미재단 장학금 수여식’에서는 7명의 학생에게 장학금과 장학증서가 수여됐으며, 감사패 전달 등도 함께 진행됐다.
기부금은 언론영상학과 발전기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며, 이번 기탁으로 귀뚜라미문화재단의 우리학교 발전기금 누적 납부액은 2억 원에 달한다.
귀뚜라미그룹 최진민 회장은 “학생들이 학업에 매진해 국가 경쟁력을 강화하는 핵심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