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7일, 제54회 세계 보건의 날을 맞아 백은관 로비에서 공중보건학과와 ‘절주연인’ 동아리가
함께 ‘보건의 날 부스 체험’을 운영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알쓰패치(음주위험체질 선별검사) 체험, 절주 서약서 작성, 무알코올 칵테일 제조, 인체 모형 만들기, 보건 퀴즈 맞히기 등 총 5가지 프로그램이 운영됐으며, 60여 명이 현장을 찾았다.
서준표(공중보건학·3) 학회장은 “공중보건학과학생으로서 세계 보건의 날을 널리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했다.”며 “이번 행사가 학우들에게 보건의중요성과 건강의 소중함을 전하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